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극동지역 물류센터 및 복합운송터미널 계획
구분 | 물류센터 및 복합운송터미널 | 처리용량 | 소요투자 금액 | 천 톤/년 | 톤/하루 | 백만 달러 | 국제 수준의 대형 복합운성 물류센터 | 1 | 하바롭스크 | 2,500 | 4,750 | 120 | 2 | 블라디보스토크 | 2,000 | 4,200 | 90 | 지역 수준의 중간 복합운송 물류센터 | 3 | 블라고베쉔스크 | 850 | 1,900 | 65 | 4 | 야쿠츠크 | 650 | 1,400 | 50 | 5 | 마가단 | 400 | 800 | 30 | 6 | 페트로파블롭스키-캄차츠키 | 300 | 600 | 25 | 7 | 아나디리 | 250 | 400 | 20 | 8 | 유즈노-사할린스크 | 300 | 600 | 25 | 기타 물류센터 및 터미널 | 9-23 | 나홋카, 바니노, 틴타, 오하, 틱시 등 15개소 | 2,560 | 5,170 | 260 | 총계 | 685 |
출처: 최재선 편, 『환동해 경제학』, (블루&노트, 2015) p. 534. |